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56
연예

뮤직뱅크, 클로버 은지원 '인턴 기자 보고 있나?' [생생TV]

기사입력 2011.10.28 19:1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클로버(은지원, 타이푼, 길미)가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클로버는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곡 '아는 오빠'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은지원과 타이푼은 자신을 어필하는 듯한 터프한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홍일점 길미는 매력적인 보이스 톤의 보컬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아는 오빠'는 클로버의 음악적 색깔을 잘 표현해주는 곡으로써, 전작 라틴계열의 정열적인 비트와 신나는 리듬에 마이너코드가 버무려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 남성을 모두 아는 오빠로 만들어버리는 어장관리하는 여성을 풍자하는 재밌는 가사가 은지원과 타이푼의 위트있는 랩과 길미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잘 표현됐다.

은지원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자신의 직업을 '개그맨'으로 표기한 한 매체의 기사를 스마트폰으로 캡처해 "돌겠네! 진짜 이놈의 인턴기자 젠장 가수를 14년째 하고 있는데 분발하자 아자!"라는 메시지를 개제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간미연, 김규종, 김완선, 노을, 다비치, 메이비(MayBee), 살찐고양이, 서영은, 소녀시대, 시크릿(Secret), 알리, 에이프릴키스, 오렌지캬라멜, 인피니트(INFINITE), 클로버, 트와일라잇, 플라워, 허각, FT아일랜드, M.I.B, 마이네임(MYNAME) 등이 출연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