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19 17:58
연예

제2의 데이식스 탄생?…Mnet, 男밴드 오디션 개최→올 하반기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3.14 11:3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Mnet이 탄생시킬 남자 밴드는 어떤 모습일까. 

서바이벌 명가 Mnet이 새로운 '밴드 프로젝트(가제)'를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밴드 열풍에 불을 지핀다. 그 첫 단계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하고, 국적 불문 밴드 음악을 사랑하는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

Mnet '밴드 프로젝트'는 밴드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로 구성된 차세대 글로벌 밴드의 탄생을 노린다. 밴드 음악의 진정성과 K팝의 글로벌 경쟁력을 결합해 새로운 아이콘을 만들겠다는 것.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 밴드 구성에 필요한 전 파트를 대상으로 숨을 실력자들을 발굴하며 K팝 대표 밴드 그룹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밴드 프로젝트'에 합류하는 참가자들은 밴드만이 가진 무기로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눈과 귀를 호강시킬 무대를 보여줄 이들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Mnet '밴드 프로젝트'의 글로벌 오디션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Mnet은 힙합, 댄스 등 K팝의 다양한 분야의 실력자들을 조명하며 트렌드 리더로서 자리매김했다. 새로운 밴드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음악 세계를 알아줄 음악적 동지를 만나 K-밴드에 한 획을 긋고픈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net '밴드 프로젝트(가제)'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Ment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