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변진섭이 ’친절한 선주씨‘ OST를 통해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변진섭이 가창자로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OST Part.10 ‘여정의 길’이 13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OST ‘여정의 길’은 잔잔한 피아노 연주 위 변진섭의 따뜻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시작, 곡이 진행될수록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더해져 곡의 감정선을 한층 깊이 있게 끌어올린다.
인생의 무게와 삶의 여정을 담아낸 노랫말은 듣는 이들에게 짙은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지친 마음에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1980년대 ‘발라드 레전드’로 국민가수 반열에 오른 변진섭은 ‘홀로된다는 것’, ‘너에게로 또다시’, ‘새들처럼’ ‘희망사항’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남성 솔로 가수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아 온 그는 여전히 많은 후배 가수에게 영감을 주며 ‘영원한 레전드’로 자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입담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로 ‘영원한 오빠’의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오로라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