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45
연예

모델 이태준, 작가 데뷔…시집 '기억한다는 아름다움에 대하여' 출간

기사입력 2025.03.10 16:21 / 기사수정 2025.03.10 16: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케이플러스의 모델 이태준이 첫 시집을 출간하며 작가로 변신했다.

성공적으로 작가 데뷔를 이룬 이태준이 선보인 첫 시집 '기억한다는 아름다움에 대하여'는 빠르게 지나가는 우리의 삶 속에서 보지 못하고 지나치는 것들에 대한 아쉬움을 시적으로 표현한 책이다.

그는 "일상에서 그냥 지나치게 되는 작지만,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바쁘게 흘러가는 삶 속에 여전히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작가 이태준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찰나의 순간을 담은 사진들과 함께 그의 섬세한 시적 표현이 돋보이는 이 책은 그의 삶과 예술적 세계를 이해할 수 있는 창이 돼준다.



저자 이태준이 어떻게 일상 속에서 의미를 찾아내는지, 그가 만나는 사물과 사람들에서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를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어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집 출간을 통해 작가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모델 이태준은 DOLCE & GABBANA 2022 F/W 컬렉션에 오르는 등 모델로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왔다.

또 매거진, 광고, 런웨이 등 모델 활동을 넘어 작가로서 예술적 감각을 드러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사진 = 케이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