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김숙이 '오래된 만남 추구' 멤버들과 만난 현장을 공유했다.
9일 김숙은 개인 채널에 "'오만추' 1기 잘 보셨어요..??? 정모 사진 올립니다^^"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오만추', '#오래된만남추구'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인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자인 이영자, 장서희, 김숙, 우희진, 지상렬, 구본승, 황동주, 이재황이 다 같이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MC 송은이가 이들을 정성스럽게 촬영해주고 있다.
KBS Joy·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는 연예계 싱글 동료들을 모아 시작되는 꺼진 인연 다시 보기 프로젝트로, 지난 9일 종영했다. 앞서 이영자와 황동주, 김숙과 구본승, 장서희와 이재황이 최종 커플로 탄생했으며, 이들의 진짜 연애 여부에 여전히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특히 가장 큰 응원을 받고 있는 황동주는 단체 사진에서도 이영자의 바로 뒤에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최종커플에 실패한 우희진과 지상렬은 김숙과 찍은 사진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아쉬움을 달랜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다른 연애 프로그램은 안 보는데 '오만추'는 너무 설렜다", "숙 언니 너무 새로운 모습이라 놀랐어요", "구본승 씨랑 진짜 사귀나요?", "너무 예뻐졌다" 등 과몰입한 댓글들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사진 = 김숙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