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새 싱글 ‘Only One Story’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 여섯 청춘의 싱그러운 여행기를 그려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9일과 10일 공식 채널에 두 번째 싱글 ‘Only One Story(온리 원 스토리)’의 Day(데이) 1 및 Day 2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우정 여행을 떠난 더윈드의 첫날과 둘째 날 이야기를 각각 담고 있다.
일본의 이국적인 현지 분위기에 녹아든 일상적인 순간을 통해 멤버들의 성장한 소화력과 완전체 시너지를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필름 카메라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이 어우러져 더윈드만의 돈독한 케미를 자연스럽게 살렸다.
먼저 Day 1 버전 포토에서 더윈드는 햇살을 머금은 싱그러운 비주얼로 힐링을 만끽하고 있다.
창가에 기대어 사색에 잠긴 김희수,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 문 타나톤과 최한빈 등 다채로운 모먼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바닷가에서는 공을 들고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청량한 에너지가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Day 2 버전 포토에서는 스트릿한 무드 속 여섯 멤버의 추억 쌓기가 이어졌다.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하유찬,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마트를 누비는 안찬원과 장현준 등 익살스러운 모습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늑한 숙소를 배경으로는 수건과 이불을 두른 더윈드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설렘을 유발한다.
‘온리 원 스토리’는 더윈드가 지난 첫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여행기이자 단 하나뿐인 추억을 담아낸 작품이다.
타이틀곡 ‘Only One(온리 원)’과 인트로 트랙 ‘Intro : My(인트로 : 마이)’, 수록곡 ‘기억 사진첩’ 등 총 3곡으로 소년들의 빛나는 우정을 노래한다. 특히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에 더욱 짙어진 청량미로 변화를 꾀한 ‘Only One’의 중독성 강한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티저로 먼저 공개돼 컴백에 대한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더윈드의 싱글 2집 ‘온리 원 스토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드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