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25 15:34
연예

'싱어게인' 이승윤, 3월 결혼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예식 비공개" [전문]

기사입력 2025.03.06 18:5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싱어게인' 출신 가수 이승윤이 결혼을 발표했다.

6일 오후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승윤이 오는 3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이승윤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돼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하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1989년생으로 만 36세가 되는 이승윤은 2011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했으며, 2020년 방송된 JTBC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30호 가수로 출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하 이승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마름모입니다.

여러분께 아티스트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마름모 소속 아티스트 이승윤 님이 오는 3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께서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승윤 님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되어주신 분입니다.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 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라며,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긴 시간 성실히 음악인으로서 활동해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님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도 마름모는 아티스트와 그의 음악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