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23
연예

양다일, 브랜뉴뮤직과 11년 동행 마무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3.05 10:2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양다일이 브랜뉴뮤직과의 동행을 멈춘다. 

브랜뉴뮤직은 5일 "소속 아티스트 양다일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양다일은 지난 11년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프로젝트들을 당사와 함께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며 "그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양다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양다일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양다일의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양다일은 지난 2015년 데뷔해 '미안해', '고백', '이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감성 발라드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22~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하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양다일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양다일은 지난 11년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프로젝트들을 당사와 함께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습니다. 

그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양다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동안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양다일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양다일의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브랜뉴뮤직도 더욱 높이 비상할 양다일의 앞날을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