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에디킴이 색다른 매력의 신곡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에디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alala means I love you’ 발매한다.
에디킴의 신곡 ‘Lalala means I love you’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작은 세상에서 소소한 행복으로 가득찬 남자의 모습을 담고 있다. 현실인지, 상상의 조각인지 알 수 없는 남자는 그저 이 순간에 모든 것을 바칠 뿐이다.
또한, 제목의 일부이자 가사에 나오는 ‘Lalala’는 단순한 노랫말이 아닌, 가장 순수하고 간절한 방식으로 전하는 사랑의 말 ‘I love you’를 의미한다. 에디킴은 따뜻한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을 꿈꾸고 기다려온 이들에게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매에 앞서 에디킴은 지난 26일 신곡의 무드 비주얼라이저를 공개, 한 손에는 따뜻한 음료를 든 채 옆에 있는 여성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국적인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영상미와 에디킴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디킴은 지난해 1월 프로듀서 윤종신과 함께 ‘track by YOON: 괜찮아지겠지’를 공개하며 삶의 위안과 공감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11월 발매한 ‘TIME’을 통해 애절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감성과 장르를 완벽 소화한 에디킴은 이번 신곡 ‘Lalala means I love you’에서 감각적인 R&B를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한편, 에디킴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alala means I love you’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