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7
연예

혜리, 블핑 지수에 75억 건물주 다운 통 큰 선물…"내 월간 여친♥"

기사입력 2025.02.26 17:5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혜리의 통 큰 선물을 자랑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25일 지수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최고입니다요", "최애가 보낸 최애 닭꼬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혜리가 보낸 간식차 선물에 기뻐하며 인증샷을 찍고 있다. 이어 "커피차에 닭꼬치 차에 분식차까지"라는 글을 더하며 토끼 인형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월간남친' 촬영장에 혜리가 간식차를 보내자, 지수는 곧바로 인증샷을 찍어 올리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현수막에는 "스탭분들! 미래가 닭꼬치 쏩니다", "지츄야 힘내 파이팅!" 등의 문구가 적혀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지수는 혜리와 자신의 사진이 담긴 액자를 찍어올리며 "ㅋㅋㅋㅋ내 월간 여친♥"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수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월간남친'은 현실 생활에 지친 웹툰 PD '미래'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남자친구를 구독하고 연애를 체험해 보는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혜리는 지난 2020년 서울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건물을 자신이 설립한 법인회사 명의로 매입했다. 해당 사실은 지난해 4월 알려졌다. 당시 매입가는 43억 9천만 원으로 알려졌고, 현재 해당 건물과 토지 시세는 75억 원으로 추정, 단순 시세 차이만 3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지수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