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21
연예

누에라 "MC 시우민 선배, 데뷔 조언+반지까지 선물"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2.26 15:02 / 기사수정 2025.02.26 15:02



(엑스포츠뉴스 한남동, 조혜진 기자) 그룹 누에라(NouerA)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엑소 시우민의 조언을 전했다.

누에라(기현, 준표, 현준, 유섭, 린, 판, 미라쿠)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누에라는 지난해 7월 종영한 KBS 2TV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이다. 프로그램이 도움이 된 점에 대해 준표는 "프로그램이 일상 소년이 모여 데뷔를 이루자는 목표가 있어서 실력이 부족한 친구들이 모였었다. 그때 방송을 통해 모니터링도 했고, C메이트분들이 도움 많이 주셨다"고 밝혔다.

또 그는 "MC 시우민 선배님과 데뷔 관련 대화를 나눈 적이 있는데 도움이 되는 말씀 많이 해주시고 직접 제작한 반지도 나눠주셨다"며 "시우민 선배님 개인 유튜브에 올라와 있으니 많이 봐 달라"고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누에라 멤버들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N(New is Now)'은 새로운 시작과 소망이 모여 강한 외침으로 발전하는 누에라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강렬한 비트는 물론 색다른 브릿지까지 가미해 다채로운 색깔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이날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과 선공개곡 '무한대 (無限大)'를 비롯해 'Sparkle', 'Bring the Crunk', 'Jet Stream', 'Pairing' 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됐다.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