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22
연예

파우, 태국 케이팝 뮤직페스티벌 성료…'글로벌 팬덤 확장ing'

기사입력 2025.02.26 11:4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파우(POW)가 태국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 '래빗 투 더 문 2025(RABBIT TO THE MOON 2025)'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파우는 이날 데뷔곡 'Favorite(페이보릿)'을 시작으로 'Dazzling(다즐링)', 'Sunset(선셋)', 'Amazing(어메이징)', 'Boyfriend(보이프렌드)' 등 기존 히트곡은 물론 지난 17일 발매해 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의 태국어 버전을 깜짝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했다. 팬들을 위해 현지어로 깜짝 준비한 무대가 큰 감동을 선사하며 역대급 반응과 호응을 유도했다.



파우는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약 90분가량 이어진 공연에서 '파우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한편, '래빗 투 더 문 2025'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태국 음악팬들을 위해 5시간 동안 릴레이 케이팝 공연이 펼쳐지는 음악 페스티벌로, 파우를 포함해 백현, 지코 등 총 6팀의 핫한 아티스트들이 섭외됐다.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