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12
연예

'쇼챔피언' 온앤오프 4년만 컴백→이븐·아크·소디엑…'자란다, 잘한다'

기사입력 2025.02.26 09: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 챔피언’이 2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자란다, 잘한다!’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한다. 무대 위에서 끊임없이 자라나며, 무대를 잘 해내는 K-POP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쇼! 챔피언’에서 공개한다.

약 4년 만에 정규 2집으로 돌아온 온앤오프(ONF)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우리만의 길을 가겠다는 비장함을 담아낸 ‘The Stranger’ 무대를 통해 강렬하고 희망찬 에너지를 전한다. 온앤오프(ONF) 특유의 칼군무와 라이브로 ‘무대 맛집’ 면모를 입증한다.
이어 온앤오프(ONF)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 글로벌 팬들과 이번 신보에 관해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팝 록 장르에 처음 도전한 EVNNE(이븐)이 키치한 매력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HOT MESS’를 통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자유분방한 EVNNE(이븐)의 색을 표현한다. 수록곡 ‘Birthday’ 무대에서는 평범한 일상이 생일처럼 느껴지는 설렘의 감정을 선사한다.

EVNNE(이븐)은 K-POP 아티스트의 입덕 포인트와 소소한 TMI를 알아보는 ‘취향의 발견’ 코너에서도 만날 수 있다. ‘쇼! 챔피언’이 제안하는 EVNNE(이븐)의 황금 조합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케미를 발견해 본다.

글로벌 보이그룹 ARrC(아크)가 7인조로 새롭게 돌아온다. 주체적인 새로운 자아를 표현한 타이틀곡 ‘nu kidz’ 무대를 펼친다. 기존에 선보였던 중독성 있는 무대에 이어 한층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ARrC(아크)의 패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 속 불안함을 담은 수록곡 ‘loop.dll’도 최초 공개하며 ARrC(아크)만의 유니크한 정체성을 확립한다.

청량 비주얼 XODIAC(소디엑)이 청춘을 노래하며 밝은 기운 가득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폭죽처럼 떨어지는 유성우에 소년들의 꿈을 담은 ‘TIME 2 SHINE’ 무대를 통해 긍정의 힘을 건넨다.


신인 KickFlip(킥플립)의 후속곡 무대도 보여준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의 떨림을 청각적으로 풀어낸 ‘Knock Knock’ 무대로 KickFlip(킥플립)의 트렌디한 매력을 다시 한번 각인한다.

이 외에도 ALL(H)OURS(올아워즈), LUN8(루네이트), ONE PACT(원팩트), RESCENE(리센느), 바다(BADA), 우디(Woody), 우예린, 최수환의 무대까지 26일 ‘쇼! 챔피언’에서 함께 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