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29
연예

한가인♥연정훈 세기의 결혼식 "다 깨지고 엉망진창"…'사회' 유재석 폭소 (유퀴즈)

기사입력 2025.02.24 15:34 / 기사수정 2025.02.24 15:3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한가인이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유재석과 만나 당시를 떠올린다. 

2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공식 채널에 '"최초 내복 걷어 올리는 게스트" 자유부인 한가인이 말하는 현실 육아와 꼭 전하고픈 진심까지!'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유재석은 "한가인 is free! 신비주의를 벗고 자유롭게 날아오른 배우 한가인 씨입니다"라고 소개하며 "얼마 만이냐"며 반가워했다. 시작부터 한가인은 "내복을 입은 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다"며 내복 하의를 끌어올리는 털털한 매력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망가짐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가인의 '이명화 메이크 오버'를 언급하면서 "거기까지 할 줄은 몰랐다"고 놀란 마음을 표했고,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한가인은 "저 동준이 만나고 입원했었잖아요"라며 '도플갱어' 김동준을 만난 비하인드 등을 풀어 기대감을 높였다.



또, 2005년 한가인과 연정훈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유재석은 "다 깨지고 엉망진창이었다"며 함께 회상해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두 아이의 엄마로 육아 일상까지 공유 중인 한가인은 "오늘을 계기로 말씀드리고 싶은 건"이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어 "저희 엄마는 한 번도 저를 데리러 오신 적이 없다. 엄마가 안 오실 걸 알지만 늘 기다렸던 것 같다"라고 어린시절을 떠올리며 울컥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겉으로는 되게 단단하고 야무지고 똑똑하고 뭐든지 잘해야 됐었다"고 인터뷰했다.

한가인의 솔직한 이야기는 오는 26일 오후 8시 45분 '유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유퀴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