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MICHAA X SONG HYE KYO COLLABORATION’ 컬렉션은 4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됐으며 송혜교가 참여, 송혜교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완성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보 속 송혜교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엣지 있는 테일러링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송혜교는 군더더기 없이 뚝 떨어지는 A라인 미니 원피스로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클래식한 카라 트렌치 원피스를 우아하게 연출하며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한 숏 자켓과 네크라인 시스루 포인트의 A라인 볼륨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롱 기장 자켓은 벨티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엣지있는 무드를 자아냈다.
미샤 X 송혜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시간 미샤의 뮤즈로 함께해온 송혜교와의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매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미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