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22
연예

이시언 "한혜진·박나래 전 남친, 굵직한 애들은 다 알아" 폭로…'초토화' (내편하자4)

기사입력 2025.02.15 18:20 / 기사수정 2025.02.15 18: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시언이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를 만나본 적있다고 밝혔다.

17일 0시 첫 공개를 앞둔 U+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가 첫 회부터 이시언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파격적인 '스네이크 여신룩'으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박나래는 뱀 모양 왕관부터 볼터치까지 완벽한 '메두사' 메이크업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4MC는 시즌1부터 3까지 유플러스 모바일 TV 1위 수성에, 쇼츠 영상 조회수 690만 뷰가 넘는 초대박을 터트린 지난 시즌의 성공을 뛰어넘겠다는 각오로 "시즌4도 화끈하게 터뜨려야 돼!"라고 결의를 다졌다.

무엇보다 시즌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첫 회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이시언은 시즌4를 축하하는 문구가 쓰인 리본을 단 채 인간화환으로 등장, 시작부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풍자가 "(한)혜진 언니, (박)나래 언니 전 남친들을 전부 만나 보셨다고요?"라고 묻자, 이시언은 "굵직굵직한 애들은 안다"며 한혜진, 박나래를 동시에 겨냥한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호기심과 긴장감으로 가득 채웠다.

이시언이 "박나래는 얼빠, 키빠, 몸빠"라며 이성 취향을 공개하는가 하면 미공개 전 남친 이야기까지 풀어놓자 급당황한 박나래는 "이혼한 XX야!"라고 발끈했다.

여기에 이시언이 박나래에게 전 남친의 뒷조사를 권유했던 연애 비사와 한혜진이 절친 박나래를 위해 그녀가 반한 썸남에게 몰래 전한 충격적인 한마디가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안긴다.

'내편하자4' 1회는 17일 0시 U+tv와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 화요일 0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STUDIO X+U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