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15:03
연예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공효진에 "결혼하고 애도 낳아야지"

기사입력 2025.02.09 22:09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와 공효진이 우주 정거장에 갇혀 구조를 기다리던 때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2회에서는 이브 킴(공효진 분)이 공룡(이민호)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룡은 "죽을 뻔한 곳인데 다시 가는 거 겁나지 않아?"라며 물었고, 이브 킴은 "난 죽는 건 겁 안 나. 언제 죽어도 상관없는데 그냥 행복할 때 죽고 싶어. 누구나 다 죽는 거잖아. 솔직하게 말해볼까? 나는 그날 그 텐트 속에서 내가 죽는다고 해도 내 삶이 막 억울하거나 화가 날 거 같지 않았어. 혼자가 아니라서"라며 털어놨다.



이브 킴은 "'그래.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렇게 여기서 이러고 죽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평생 외로웠는데 지금은 외롭지가 않네' 했지"라며 고백했다.

공룡은 "말도 안 돼. 나는 '어떻게든 살아내려가서 커맨더랑 뜨거운 거 먹고 따뜻한 물로 목욕도 하고 남들처럼 연애해야지. 그러다가 더 좋아지면 결혼하고 애도 낳아야지. 한 셋은 낳아야겠다. 절대 사고 같은 걸로 안 죽고 100살 가까이까지 아주 건강하게 살다가 이 여자랑 하루, 이틀 차이로 죽어야겠다. 내가 하루라도 더 살아야지. 나 때문에 마음 아프지 않게' 이러면서 빌고 또 빌고 기도하고 버텼는데"라며 밝혔다.

공룡은 "'여기서 이 여자랑 이러곤 절대 못 죽어. 절대 안 죽어' 이러면서 전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