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21 22:59
연예

김도빈♥송문선, 결혼 7년만 임신…"귀여운 아기가 찾아왔어요" [전문]

기사입력 2025.02.09 17:00 / 기사수정 2025.02.09 17:0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뮤지컬 배우 김도빈 송문선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부모가 된다.

8일 뮤지컬 배우 송문선은 자신의 계정에 초음파 사진을 게시해며 "요 귀여운 아가가 저희에게 찾아와주었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사실 광화문연가 용인공연을 잘 마무리하고 정식으로 소식을 전해드리려했는데, 같이 사는 선배님 통해서 기사가 났다"며 임신 소식이 알려진 경위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건강히 아가가 뱃속에서 잘 지낼수있도록 준비 잘해서 좋은 소식 알려드리겠다"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송문선은 뮤지컬 배우 김도빈과 7년 전 결혼했다. 송문선의 임신 소식에 팬들은 "너무 기쁜 소식이네요", "배우님 축하드립니다", "엄마 아빠 닮아서 예쁘고 건강한 아기 태어나길" 등 축하를 건넸다.



이하 송문선 글 전문.

사실 광화문연가 용인공연을 잘 마무리하고 정식으로 소식을 전해드리려했는데, 같이 사는 슨배님 통해서 기사가 났나봐요 하하:) 네.. 그래서 이렇게...그..건강상의 이유가 다른게 아니고 요 귀여운 아가가 저희에게 찾아와주었어요. 가능하다면 천개의파랑 작품을 하고 휴식을 취하려했지만 아무래도 무리하지않고 조심해야 할 시기인것같아 송구스럽지만 캐스트변경을 하게되었습니다. 당시 아무런 설명없이 소식을 알려드려 마음이 편치 않았어요.. 저는 그동안 건강히 아가가 뱃속에서 잘 지낼수있도록 준비 잘해서 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사진=송문선, 김도빈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