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56
연예

김해준, 김준현 구강 셀프 내시경에 경악…"목젖 다 보여" (맛녀석)

기사입력 2025.02.07 16:57 / 기사수정 2025.02.07 16:57

황혜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문세윤이 7년 만에 부캐 덕만이로 변신해 먹방을 펼친다.

7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문세윤의 부캐, 성공한 사업가 덕만이 특집을 선보인다.

첫 번째 맛집으로 미국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은 멤버들은 단체로 슈트를 차려 입고 등장해 재력을 뽐낸다.

하지만 영어로 가득한 메뉴판을 본 멤버들은 급 당황하고 난장판 엉터리 영어로 웃음을 안긴다. 그런 와중에 김준현은 “늘 먹던 걸로”라며 순발력을 뽐내고 황제성은 “추천받은 메뉴 다 달라”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간다.

잠시 후 담당 서버가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등장하고 인증샷 찍을 시간을 갖는다.



이에 김준현은 카메라를 꺼내 렌즈를 닦고 이를 본 김해준은 놀란 표정으로 김준현에게 항의한다. 김해준은 “제발 카메라 켜고 ‘하’ 좀 하지 마라. 목젖이 다 보인다”며 강제 목젖 시청에 불만을 표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덕만이 부캐를 장착한 문세윤은 허당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고가의 스테이크를 주문하며 “금액 걱정은 하지 마시라”며 각종 허세를 부리던 문세윤은 촬영이 끝나고 빈 병을 수거하며 “가져가서 팔아도 되냐”며 주방 설거지를 하러 가는 모습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7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문세윤의 부캐, 성공한 사업가 덕만이의 먹방은 7일 오후 8시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