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도경수 팬모임이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최근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배우 겸 가수 도경수(엑소 디오)의 팬모임 'D.O.경수다움'의 후원으로 오는 2월 8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D.O.경수다움'이 전문 음악인의 꿈을 가진 장애·비장애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을 응원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들은 총 498명의 학생과 그들의 가족, 친구, 지인을 위해 두 개의 상영관을 대관했으며, 관객들이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도경수 팬모임 "D.O.경수다움"은 도경수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 매년 아동 결식 예방을 위한 라면 기부, 병원비 지원, 영화 나눔, 수해 이웃 돕기, 매월 정기기부 등 의미 있고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펼쳤다.
뷰티플마인드 관계자는 "도경수 팬모임의 특별한 기부 덕분에 학생들과 가족들이 영화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나눌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애, 비장애 음악인들에게 문화적 기회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따뜻한 사회적 연대를 위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준 것에 대단히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D.O.경수다움'은 "도경수의 선한 영향력을 뷰티플마인드 음악 꿈나무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의 꿈이 지속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도경수의 긍정 에너지와 따뜻한 마음이 더 널리 전달되도록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도경수 팬모임 'D.O.경수다움'은 매년 아동 결식 예방을 위한 라면 기부, 병원비 지원, 영화 나눔, 수해 이웃 돕기, 매월 정기기부 등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했으며, 도경수는 천재 피아니스트 유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 = 뷰티풀마인드, 말할 수 없는 비밀, 도경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