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0:50
연예

'불법도박' 이진호, 방송 활동 중단? 예정된 불참…'아형→코미디 리벤지' 어쩌나 [종합]

기사입력 2024.10.14 11: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백을 고백한 가운데 그의 향후 방송 활동 여부와 제작발표회 불참 소식이 눈길을 끈다.

14일 오전 이진호는 자신의 공식 채널에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된 판단에서 비롯된 부끄러운 과거를 고백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라는 장문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2020년 불법 도박을 시작하게됐다고 고백하며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제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땔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고 전했다.

"한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망쳐버린 지난 날이 진심으로 후회스럽다"는 그는 빚을 모두 변제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며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고 밝혔다.

본래 이진호는 14일 오전 11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 참석이 예정되어 있었다. 



'코미디 리벤지' 측이 지난 주 공개한 제작발표회 참석 명단에는 이진호가 있었으나, 14일 이른 오전 다시 공개된 제작발표회 명단에서는 이진호가 제외된 상태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에는 이경규,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김용명,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이 참석한다.

이진호는 명단에서 제외됐으며, 김용명이 참석자로 추가됐다.

불참이 예정된 공식석상 참석 1시간 전 자신의 불법도박을 고백한 이진호에 많은 이들이 혼란을 표하고 있다.

네티즌은 "갑자기? 이게 무슨 일", "그럼 지금 출연 중인 방송은 어쩌려고요", "'코미디 리벤지'는 내일 공개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진호는 '코미디 리벤지' 공개를 앞둔 데 이어 JTBC '아는형님'에 고정 출연 중이다. 

"차라리 모든 걸 고백하고 벌을 받고 나면 적어도 이런 불안감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했지만, 제가 일을 해야 조금이나마 빚을 변제해 나갈 수 있었기에 그런 마음 역시 혼자만의 욕심이지 않을까. 선뜻 선택을 내리지 못했다"고 전한 이진호의 추후 방송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