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4.08.31 19:42 / 기사수정 2024.08.31 19:42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가 진실 게임에서 노코멘트를 택했다.
3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MZ 게임'이라는 이름 아래 질문지를 적어 랜덤으로 고르는 진실게임이 진행됐다.
이날 공개된 질문은 주우재의 이상형과 하하의 패션에 대한 생각 등이었다. 두 번째 질문을 받은 이이경은 "되게 힙하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힙한 게 잘 표현이 안된다. 한 마디로 '똥'"이라고 답해 하하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어 딘딘이 뽑은 질문은 '박진주 남친 있어?'. 박진주가 "나 남친 있어?"라고 묻자 딘딘은 박진주를 유심히 살피더니 "있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주가 뽑은 질문은 다름 아닌 '나는 지금 연인과 서먹서먹하다'. 이에 미주는 자리에서 일어나 당황한 표정으로 제작진을 둘러봤다. 딘딘은 "와 진짜 소름이다"라며 신기해했고, 멤버들은 서로를 추궁하며 질문자를 색출했다.

이어 미주가 "그럼 (어떡하냐)"라고 하자 유재석은 "얘기를 하거나 청양고추를 먹어야 한다"라고 선택지를 제시했고, 미주는 "그럼 저는 고추를 먹겠습니다"라며 매운 고추를 섭취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