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4:07

[오늘의 화제] 유상무 김지민 결별 '4년 열애 깨지다'…하이킥 준이 폭풍성장 '귀여워'

기사입력 2011.09.06 23:45 / 기사수정 2011.09.06 23:46

백종모 기자


▲유상무 김지민 결별 ⓒ 김지민 미니홈피, KBS '개그콘서트'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6일 인터넷상에서는 '유상무 김지민 결별', '하이킥 준이 폭풍성장', '카라 step 공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유상무 김지민 결별, 4년 열애 종지부

'개그콘서트' 커플 유상무와 김지민이 4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개그우먼 김지민의 측근은 6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보도된 내용이 맞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지금 헤어진 상태이지만 오빠 동생으로 잘 만나고 있다"며, "(오늘도) 김지민은 일도 열심히 하고 있고 평소와 같은 모습이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07년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 '연인'을 함께 하면서 실제 4년간 연인 사이를 유지했다.

그러나 최근 4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고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이후 두 사람이 소속사가 달라지고 함께 작품 활동을 기회가 없는 등 서로 일이 바빠지며 소원해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유상무와 김지민은 '연인' 코너에서 "오빠 기분 좋아졌어"라는 유행어를 낳으며 개그계 공식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화제 포인트] ▶ 유상무 김지민 결별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6월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박준형-김지혜 커플을 잇는 개그콘서트 커플로 관심을 받아왔다. 유상무와 김지민은 연인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KBS '개그콘서트-연인', KBS2 '폭소클럽-연애남녀' 등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4년이 넘게 연예관계를 유지해왔다. 유상무는 지난 2009년 한 방송에서 김지민과 1000일째 사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2011년 4월까지도 자신의 PC방 개업 후 "김지민이 종종 놀러와 게임을 즐기며 PC방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민은 KBS 개그콘서트 '9시쯤 뉴스' 코너에, 유상무는 현재 MBC 에브리원 '복불복쇼2' 등에 출연 중이다.

 

▲하이킥 준이 폭풍성장 "이대로만 자라다오"

② 하이킥 준이 폭풍성장 "더 귀여워 졌네"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신지의 아들 '준이'로 출연했던 고채민 군의 최근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이킥 신지 아들 준이! 훌쩍 커버린 최근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고채민 군은 바가지 머리에 똘망똘망한 눈, 뽀송뽀송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더 귀여워졌네", "이대로만 자라다오", "어릴 때보다 지금이 더 나은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 하이킥 준이 폭풍성장이 화제가 된 가운데, 최근 아역이나 어린 시절 방송에 출연했던 친구들이 성정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아역배우 김유정, 박지빈이 폭풍성장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김진이, 김희정은 성인 연기자로 본격 데뷔해 세월을 실감케 했다. 특히 김희정은 섹시 시스루룩 의상을 소화한 모습까지 공개해 더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밖에 '빵꾸똥꾸' 진지희, '정답 소녀' 김수정, KBS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한 지승준 등도 최근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카라 step 티저 영상 스틸샷

③ 카라 step. 공개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 차지

카라의 정규 3집 앨범 'Step'이 공개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카라는 6일 정규 3집 앨범 'Step'의 음원을 공개하고 오랜만에 국내 컴백 소식을 알렸다.

카라의 정규 3집 앨범 'Step'은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지난 앨범 '미스터'에 이어 또 다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카라는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1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카라는 추석 이후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화제 포인트] ▶ 카라 step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카라는 이번 활동에서 이전의 소녀적인 느낌에서 좀 더 섹시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라는 다채로운 컬러의 비비드(vivid)한 의상 콘셉트를 내세워 강한 안무와 강렬한 노래비트에 맞출 예정이다. 한편 오랜만에 국내 활동을 갖는 카라에 대해 가요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카라는 새 앨범 음원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쇼케이스에 초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