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04:37
연예

'소이현♥' 인교진 "인생 첫 다이어트 성공…배 둘레 돌아왔다" (소이현 인교진)

기사입력 2024.07.03 19:40 / 기사수정 2024.07.03 19:4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인교진이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전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압구정 같이 가실래요? 인소부부가 인증한 압구정 닭갈비 인생 맛집 먹방 vlog #소이현 #인교진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압구정의 한 식당에서 닭갈비 먹방을 선보였다. 

소이현, 인교진은 식당에 도착해 닭갈비, 물막국수와 다양한 종류의 사리를 주문하며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화끈한 스케일에 놀란 식당 사장은 "많이 드시는 거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소이현은 "나 다 먹을 수 있다"라고 말했고, 인교진도 "우리는 항상 먹으러 가면은 '너무 많이 시키는 거 아니에요?'라는 말을 듣는다"라고 말했다. 

소이현은 "3인분 시키는데 사장님들이 다 놀라시는데 마지막에 다 먹고 나온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인교진은 닭갈비를 먹으며 "난 다이어트는 이제 끝났다. 내 예전의 몸무게와 배 둘레가 돌아왔기 때문이다"라고 중대 발표를 했다. 

인교진은 인생 첫 다이어트 후기를 전하기도. 

그는 "걸어다닐 때 몸이 가볍더라. 옷 같은 게 지금까지 입었던 게 다 너무 편안하게 맞고 예전 옷도 맞고 그러니까 기분이 좋더라. 그러니까 한 마디로 건강이 전체적으로 모든 게 다 좋아졌다는 게 느껴진다"라고 밝혔다. 

사진='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