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4 06:0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bright;燦' 자켓 촬영 비하인드 속 빛나는 미모

기사입력 2024.06.06 07:0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미니 2집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 속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6월 5일, 이찬원 유튜브 공식 계정에는 "이찬원 미니 2집 [bright;燦] 자켓 촬영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지난 4월 22일 발매된 미니 2집 'bright;燦'의 자켓 촬영 브이로그 영상이다.

작사 작곡부터 앨범 전반을 직접 프로듀싱을 한 이찬원. 그는 자켓 촬영 장소로 양평의 100년 고택을 찾았다. 이곳은 '찬또야 어디가?' 시리즈를 촬영했던 장소이기도 하다.



이에, 이찬원은 자켓 촬영에 앞서 '찬또야 어디가?'를 다시 찍고 싶다며, 가고 싶은 근교 촬영지를 나열했다. 특히, 그는 여러 후보지 중 태안 안면도를 선택하며, 10여 년 전에 신동으로서 인생의 첫 행사 공연을 했던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촬영. 이찬원은 'Bright'라는 앨범 제목에 맞춰 '봄'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비록 쌀쌀한 날 촬영해 추위와 싸워야 했지만, 이찬원은 시종일관 따뜻하고 포근한 미소를 보였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8, 9일 이틀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사진 = 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