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0:08
게임

엔씨소프트, '길드워2' 확장팩 콘텐츠 '더 미드나잇 킹'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5.22 18: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길드워2'의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의 마지막 챕터를 장식할 3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22일 엔씨소프트는 '길드워2'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의 마지막 콘텐츠 '더 미드나잇 킹'을 북미-유럽에 공개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제작한 PC 온라인 MMORPG다. 네 번째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는 출시 후 분기별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스트랄 워드’ 동맹과 ‘크립티스’ 종족 간 대립 서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다. 전쟁 핵심 지역인 ‘이너 나이오스’에서 열리는 오픈 메타 이벤트를 통해 신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전설 방어구는 2등급(Tier-2)으로 강화할 수 있다.

최대 50명의 이용자가 함께하는 PvE 인스턴스 던전 ‘컨버전스'에는 신규 최종 보스와 함께 상위 난이도 챌린지 모드를 추가했다. 새로운 5인 던전 ‘외로운 탑'도 만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보상과 편의성도 높였다. 이용자는 신규 ’마법사의 금고’ 보상, UI 업데이트를 통한 액션 카메라 모드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