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2:18
연예

뉴진스 민지 "아이유, 새 집에 꾸미라며 조명 5개 선물…손편지까지" (할명수)

기사입력 2024.05.17 18:24 / 기사수정 2024.05.17 18:2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뉴진스(NewJeans) 세 번째 출연권 따낸(?) 애비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게스트로 등장해 MC 박명수와 만담을 나눴다.

이날 박명수는 "얼마 전에 아이유 콘서트에서 뉴진스가 복도에서 연습을 하고 있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건 처음 물어보는 건데, 솔직하게 말해 달라"며 "아이유가 콘서트 게스트에게 선물을 많이 한다던데, 아이유가 뭘 선물해줬냐"고 질문했다.



이에 민지는 "최근에 저희가 이사를 했는데, 새 집에 예쁘게 꾸몄으면 좋겠다고 예쁜 조명을 멤버별로 선물해주셨다"고 말했다.

박명수가 "각자 방에 조명까지 해준 거냐"며 놀라워하지 민지는 "편지도 써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민지는 또 "일단 게스트로 불러 주셔서 감사했다"며 "좋은 사운드와 360도 무대에서 경험한 게 많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박명수는 "너희는 서울에서 공연을 안 하냐"며 "공연하면 한복 입고 오겠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민지는 "굳이 안 입고 오셔도 되는데"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민지는 친오빠가 재학 중인 경희대학교에서 축제 공연을 한 일화를 언급했다.

민지는 "오빠한데 '대학교 생활은 잘 하고 있냐'고 물어 봤는데, 오빠를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사진=할명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