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07:37
연예

'선업튀' 송건희, ♥김혜윤에 짝사랑 고백 "진심이었어"

기사입력 2024.05.14 21:37 / 기사수정 2024.05.14 22:10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선재 업고 튀어' 송건희가 김혜윤에게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 12회에서는 김태성(송건희 분)이 임솔(김혜윤)에게 진심을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태성은 "여기 와서 웃는 거 보니까 좀 안심이 되네. 김영수 그놈 뉴스 보고 덜덜 떠고 있을까 봐 걱정했거든"이라며 털어놨고, 임솔은 "덜덜 떨긴. 괜찮아"라며 큰소리쳤다.



임솔은 "근데 안 어울리게 요즘 왜 자꾸 내 걱정을 하지? 왜? 놓치고 나니 아깝고 그러냐? 있을 때 잘하지. 이것아. 버스 떠났어"라며 농담했고, 김태성은 "그러게. 버스 떠나고 알았지 뭐냐. 그때 나 진심이었어. 너 이용한 거 아니라고. 때늦은 말인 거 아는데 혹시 그것 때문에 상처받았으면 오해 풀고 털어내라"라며 고백했다.

임솔은 "그래. 이제라도 말해줘서 고마워. 우리 학교 인기짱이 진심으로 좋아해 줬다니 자존감이 막 살아나네"라며 능청을 떨었고, 김태성은 "내가 네 생각만큼 개차반은 아니거든?"이라며 못박았다.

임솔은 "알아. 내가 말은 그렇게 했어도 너 좋은 애인 거 다 알아"라며 칭찬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