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09:44
연예

루네이트, '열일하는 비주얼'로 여고 접수 (오우학3)

기사입력 2024.05.10 15:26 / 기사수정 2024.05.10 15: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여자 고등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이하 '오우학3')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여고에 찾아온 비주얼 폭발 아이돌! 평균 키 180 장신돌 루네이트의 여고 스쿨어택!ㅣ루네이트(LUN8)ㅣ[오우학]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루네이트는 '오우학3'의 세 번째 주자로 출격,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매향여자정보고등학교를 찾았다.

'오우학' 두 번째 출연인 루네이트는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 "리허설을 했는데 객석이 엄청 많았다. 학교 다닐 때도 학교에서 공연하는 게 꿈이었는데 제 꿈이 또다시 이뤄질 것 같다. 재밌게 스쿨어택 해보겠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오우학3' VCR 상영 후 루네이트가 기습 등장했고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방문한 학교인 만큼 매향여자정보고 학생들은 열띤 환호성을 아끼지 않았다. 루네이트는 첫 무대로 'PASTEL(파스텔)'을 열창해 열기를 끌어올렸다.



학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룬 루네이트는 끝으로 'MON2SUN(먼투선)', 신보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 무대를 선사했다. 8인 8색 눈부신 비주얼과 폭발적인 무대, 능숙한 무대매너까지 학생들의 학창 시절에 특별한 추억을 새기기 충분했다.

루네이트는 "오늘 이렇게 에너지 넘치는 학교에 와서 너무 좋았다. 학교의 이런 에너지가 그리울 때가 있었는데 오늘 확실히 에너지를 얻어 가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했다. 학생분들에게 힘을 드리러 왔는데 오히려 저희가 힘을 더 받고 가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고 마지막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