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22
연예

리디아,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 발매 '진한 이별 감성'

기사입력 2024.05.06 16: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불렀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웰르가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이 발매됐다.

‘착한 거짓말’은 리디아가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다양한 인기 OST 작업을 맡아 온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했다.

이번 곡은 서정적인 선율과 ‘다 끝난 거라고 우린/사랑한 시간 모두 거짓이었다고/한 번도 사랑한 적 없다고/착한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내가 조금 덜 아프게/남겨지는 일은 아직 익숙하지 않아요’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조화를 이뤄 감동을 선사한다.

리디아의 청아한 보컬과 한층 깊어진 음색이 아픈 이별의 순간을 유려하게 표현했다.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지난 5일 ‘꽃이 진다는 건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야’를 비롯한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을 발표했다. 이어 인기 드라마, 웹툰 OST 참여를 통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이 출연하고 있다.

리디아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착한 거짓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더하기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