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7:53
연예

461만 돌파 '범죄도시4', 흥행 감사 '장이수' 박지환 열창 '대찬인생' MV 공개

기사입력 2024.04.30 08:22 / 기사수정 2024.04.30 08: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2024년 흥행 신기록을 쌓아 가고 있는 가운데, 배우 박지환이 직접 부른 '대찬인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범죄도시4'가 장이수 역을 연기한 배우 박지환이 직접 부른 영화의 OST '대찬인생'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하며 화제성을 이어간다.

'대찬인생'은 영화 '범죄도시4'의 음악감독 윤일상 감독이 작곡한 곡으로(원곡 박현빈 '대찬인생'), 박지환과 만나 '범죄도시4'를 위해 리메이크 돼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공개된 '대찬인생' 뮤직비디오는 박지환이 직접 노래를 녹음하는 장면들과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을 담고 있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나 자칭 성공한 사업가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의 반전 비주얼, 그리고 마석도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장면 등은 '대찬인생'의 가사와 어우러지며 유쾌함을 더한다. 

박지환은 "영화에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 목소리와 창법도 바꿔가며 녹음했다. 상당히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녹음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장이수를 만나 더욱 완벽해진 '대찬인생'은 영화가 끝난 뒤에도 상영관을 떠날 수 없게 만드는 유쾌한 매력을 가진 곡으로 극장에 찾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지환이 부른 '대찬인생'의 음원은 30일 오후 12시에 발매되는 '범죄도시4' 사운드트랙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범죄도시4'는 24일 개봉 후 29일까지 461만 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