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9:13
연예

'미스터로또' 박서진 어머니X박지현 조카 총출동…"진짜 많이 닮았다"

기사입력 2024.04.25 10:22 / 기사수정 2024.04.25 10:22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미스터로또'에는 혈연으로 이어진 용병들이 출동한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지붕 칠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물보다 진한 혈연으로 이어진 용병들이 출격해 2인 1조 팀 대결을 펼친다.

이에 '박지현 조카' 장혜원, '나상도 사촌 동생' 김혜란, '박서진 어머니' 김유미, '송민준 아버지' 송태영이 출연해 넘치는 끼와 입담, 반전의 가창력을 과시하며 안방에 풍성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박지현 조카와 나상도 사촌, 송민준 아버지에게 호기심이 집중된다.



닮아도 너무 닮은 붕어빵 DNA가 보는 재미를 두 배로 만들 전망이다. 등장 자체가 자기소개인 데칼코마니 가족들의 외모에 "진짜 많이 닮았다"라며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은 TOP7과 황금기사단의 대결이 아닌 가족과 함께하는 2인 1조 팀으로 진행된다.

박지현X조카 장혜원의 '조카 계 탔네', 나상도X사촌 동생 김혜란의 '김가네', 송민준X아버지 송태영의 '싱어쏭부자네', 박서진X어머니 김유미의 '살림댁', 그리고 안성훈X진욱의 '꼬꼬댁', 진해성X김용필 '뚝딱이네', 최수호X박성온 '막둥이네' 총 7팀이 치열한 1위 쟁탈전을 벌인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믿기 어려운 기적 같은 상황이 속출했다고 한다. 소름 끼치는 대기록과 예상치 못한 상황들에 녹화장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됐다는 후문이다.

모두를 경악하게 한 사연이 무엇일지 공개되는 '미스터로또'는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