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5:15
연예

라쿠나 "새 앨범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화보]

기사입력 2024.04.25 08: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쿠나의 '코스모폴리탄' 5월 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엠피엠지 뮤직은 Lacuna (라쿠나)가 '코스모폴리탄' 5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경민(보컬/기타), 김호(베이스), 정민혁(기타), 오이삭(드럼)으로 구성된 라쿠나. 이들은 '긱시크' 콘셉트로 화보 촬영에 임했으며,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인터뷰도 눈길을 끈다. 먼저, 멤버들은 음악적 영감과 팀워크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각자 다르고도 비슷한 이유로 음악을 시작하게 됐지만, 힘들 때 서로를 떠올리며 힘을 내고 뒤통수만 봐도 서로의 행동이 파악될 정도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찐친 케미'는 어떤 팀도 따라올 수 없을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새 앨범도 언급했다. 장경민은 "라쿠나가 추구하는 사운드를 집약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는 "완전히 다른 라쿠나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고, 정민혁과 오이삭은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있고, 누구보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 및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acuna (라쿠나)는 오는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 콘서트 '유령'을 개최한다. 또한, 'Beautiful Mint Life 2024', 'Vision Bangkok' 등 국내외 여러 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