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56
연예

'범죄도시4' 마동석→박지환, '살롱드립'부터 '시즌비시즌'까지 열혈 홍보 릴레이

기사입력 2024.04.16 08:12 / 기사수정 2024.04.16 0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을 8일 앞둔 '범죄도시4'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홍보 일정의 시작을 알린다. 

메인 빌런 백창기 역의 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 역의 박지환, IT 천재의 탈을 쓴 두뇌 빌런 장동철 역의 이동휘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유튜브에 출연한다.

먼저 16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살롱드립'에 김무열이 출연해 진행을 맡은 장도연과 만나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범죄도시4'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8일 공개될 유튜브 '시즌비시즌'에는 백창기 역의 김무열, 장이수 역의 박지환이 동반 출연한다. 

진행을 맡은 비는 김무열과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남다른 인연을 자랑해 '범죄도시4'의 김무열, 박지환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서 19일 오후 6시에는 '조세호' 채널에 이동휘가 출연해 조세호와의 의리를 빛낸다.

이동휘는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 소개까지 열띤 홍보를 이어갈 것이다.

'범죄도시4'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