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17
연예

조권, 방송최초 연애 고백…"가수 포기할 만큼 사랑" (강심장VS)

기사입력 2024.04.15 15:2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2AM 멤버 조권이 방송 최초로 애절한 연애사를 털어 놓았다.

1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내면에 다채로운 광기를 품은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겸 배우 남규리, 가수 이홍기, 조권, 배우 정이랑,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출연해 광기에 얽힌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조권은 “김호영에게 밀리지 않냐”는 전현무의 말에 “내가 어딜 밀리냐!”고 분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권은 “호영이 형은 입을 잘 털고, 나는 몸을 잘 턴다”며 오프닝부터 ‘깝권표’ 몸 털기 춤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조권은 얼마 전 신년운세를 점치며 들었던 기막힌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올해 목표는 건물주가 되는 거라고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현장을 감탄케 한 조권의 운세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권은 방송 최초로 본인의 연애 스토리를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년 전 이별을 겪었다는 그는 “방송에서 처음 말한다. 한 사람을 오래 만났다”고 운을 띄우며 과거 연인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연인이 원하면 가수를 그만둘 생각까지 했을 정도로 사랑했다고 밝혔는데, 때문에 마지막 이별의 순간까지 처절하게 매달렸다고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조권은 연인을 붙잡기 위해 ‘이것’까지 했다고 밝혀 현장을 경악하게 했다는데, 모두를 과몰입하게 만든 조권의 연애 풀스토리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조권은 지난 1월 방시혁 의장과 콜라보한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앨범 활동 당시 비하인드를 풀기도 했다. 앨범 활동을 앞두고 방시혁에게 문자를 남겼다는 조권은 그의 답장에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는데, 공개한 답장 내용에 모두가 포복절도했다.

이어 조권이 “시혁이 형과 인연이 22년이다. 서운하지 않다”고 덧붙이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자 MC들은 '박진영 VS 방시혁' 중 누굴 선택하겠냐는 기습 질문을 던지기도 했는데, 조권은 1초의 고민 없이 방시혁을 선택, 동시에 날카로운 이유를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몰입 폭주, 광기 폭주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 조권의 ‘흐린 눈의 광인’ 특집은 16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