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55
연예

나인우, 아일릿 원희와 깜짝만남→'마그네틱' 배우기 (1박 2일)[종합]

기사입력 2024.04.14 19:39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나인우가 아일릿 원희와 깜짝만남을 가졌다.

1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가 아이돌 가수들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여의도 별관에서 진행된 오프닝 도중 이번 여행지가 충북 진천이라는 얘기를 듣고 놀랐다.

멤버들은 여행지가 충북 진천인데 왜 여의도에서 모인 것인지 의아해 했다.



이정규PD는 멤버들에게 봉투를 건네며 사진 속 아이돌 멤버를 찾아서 셀카를 찍고 사진을 멤버 이름과 함께 전송하라고 했다.
 
연정훈은 퍼플키스의 대기실을 찾아가 유키와 셀카를 찍었다. 퍼플키스는 '1박 2일' 최애 멤버로 김종민, 연정훈을 꼽았다.

딘딘은 NCT드림의 마크를 만나서 셀카도 찍고 챌린지도 했다.
 
아일릿을 만나러 간 나인우는 원희와 셀카를 찍었다. 나인우는 아일릿의 '마그네틱' 포인트 안무를 배우던 도중 "본인들도 틀린다"면서 웃음을 터트렸다.



유선호는 유니스의 임서원을 만나서 셀카를 찍고 유니스의 '슈퍼우먼' 챌린지를 했다.

문세윤, 김종민도 더보이즈, 앰퍼샌드원을 만나고 오프닝 장소로 돌아온 가운데 멤버들은 도착 순서대로 줄을 서 봤다.

연정훈과 딘딘이 1, 2등을 확정지은 상황에서 3등으로 왔던 유선호는 사진만 보내고 이름을 같이 보내지 않아 꼴등으로 밀려났다. 멤버들은 유선호를 향해 "미션에 집중 좀 하라"고 잔소리를 했다.

유선호가 꼴등으로 가면서 나인우와 문세윤이 3, 4등 자리를 차지했다. 



김종민은 앰서팬드원의 브라이언과 셀카를 찍어 새로운 꼴등이 됐다. 김종민이 찾아야 했던 앰퍼샌드원 멤버는 브라이언이 아니라 캠든이었던 것.

김종민은 "나 눈이 안 좋아졌나 보다"라며 민망해 했다.

멤버들은 등수에 따라 점심 메뉴 선택을 시작했다. 연정훈과 유선호는 빨간색 A를, 문세윤과 딘딘은 갈색 B를 선택했다. 김종민과 나인우는 초록색 C를 선택했다.

멤버들은 여의도를 떠나 망향 휴게소로 이동했다.

딘딘은 아이돌들을 만나고 온 후기를 전하면서 과거 음악방송 스케줄을 한 달 정도 해보고 너무 힘들어서 안 하고 있다는 얘기를 했다. 딘딘은 단기적으로는 '1박 2일'이 힘든데 음악방송은 연달아 오래 하기 때문에 더 힘들다고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