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1:16
연예

"언니 얼굴 제철"→"콧대 미끄러져"…고현정, '주접' 맛집 입소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12 07: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고현정 개인 채널이 '주접 댓글' 맛집으로 입소문타면서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현정은 11일 늦은 밤 개인 채널에 "오늘 일정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깔끔하게 뒤로 묶은 올백 스타일의 포니테일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화장기 없는 얼굴로 호텔에서 거울 셀카를 남겼던 고현정은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완벽하게 변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청순하고 수수한 미모로 나이를 잊은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하는 고현정의 '열일 모드'에 팬들은 더욱 뜨겁게 호응했다.

무엇보다 고현정 팬들의 '주접 댓글'이 누리꾼들 사이 화제를 모으면서 더 많은 이들을 찾게 만들고 있다. 

이날 고현정이 올린 게시물 역시 업로드된지 몇 시간 되지 않아 수백여개 댓글이 쏟아지면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은 "언니 이마가 제 미래보다 밝다" "너무 예쁜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요즘 굴이 제철이래요 언니 얼굴" "지금 언니 콧대에서 미끄러져서 미국 다녀왔어요" "뭐가 보석인가요" 등 '주접 댓글'이 쏟아져 보는 이들까지도 미소 짓게 만든다. 

그동안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아 신비주의 이미지가 강했던 고현정이 개인 채널을 통해 소통에 나서 연일 화제인 가운데, 고현정 '주접 댓글' 이슈까지 더해지면서 팬층 역시 다양하지고 있다. 

배우로서 작품 활동으로 커리어를 인정받고 내공을 더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 소통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하는 고현정의 다채로운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고현정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