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2:35
연예

송강호 첫 드라마, 글로벌도 집중…'삼식이 삼촌' 해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4.04.11 08:11 / 기사수정 2024.04.11 08:1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 분)과 모두가 잘 먹고 잘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바쁘게 걸어가는 군중 속에서 홀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삼식이 삼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속내를 알 수 없는 그의 표정은 차분하면서도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함께 묵직한 존재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I CAN GIVE YOU EVERYTHING(제가 다 드릴 수 있습니다)"이라는 카피는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이뤄줄 것 같은 든든함과 비장함까지 엿볼 수 있어, 도대체 그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증을 높여낸다.

한편, "독특한 전개와 세심하게 창작된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필수 시청 시리즈가 될 것이 확실하다"(The Economic Times),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The Daily Guardian), "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수많은 반전과 서스펜스가 기대된다"(Outlook India) 등 송강호의 첫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외신들의 뜨거운 기대평이 쏟아져 전 세계적인 주목을 실감케 했다.

'삼식이 삼촌'은 오는 5월 15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