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51
연예

5년 만에 돌아온…호아킨 피닉스X레이디 가가 '조커: 폴리 아 되' 10월 개봉

기사입력 2024.04.03 16:50 / 기사수정 2024.04.03 16:5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호아킨 피닉스 주연 영화 '조커'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다룬 신작 '조커: 폴리 아 되'가 올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온 세상이 바로 무대"라는 문구와 함께 짙은 화장을 하고 춤을 추고 있는 조커(호아킨 피닉스 분)와 할리 퀸(레이디 가가)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을 비추는 강렬한 조명, 그리고 서로에게 완전히 심취한 채 몸을 내맡긴 모습은 독보적인 아우라로 모두를 압도한다. 매 작품 역대급 열연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두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영화사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인 조커와 할리 퀸의 앙상블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커: 폴리 아 되'는 '조커'로 유수 영화제에서 하이라이트를 받은 토드 필립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전편과 다른 독보적인 분위기와 장르적 매력으로 ‘조커’와 ‘할리 퀸’의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92년 아카데미 역사상 처음으로 음악상을 받은 여성 음악감독 힐두르 구드나도티르가 다시금 음악을 맡아 장르적 매력을 더함과 동시에, 프로덕션 디자인에 '패터슨' 마크 프리드버그, 의상에 '킹스맨' 시리즈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의 아리안느 필립스 등 내로라하는 명작에 참여한 제작진이 극의 깊이와 풍섬함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조커', '데드풀 2'에 출연하고 '애틀랜타' 시리즈로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재지 비츠도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대열에 또 한 번 합류를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끝으로 제목에 담긴 '폴리 아 되(Folie à Deux)'는 감응성 정신병이라 불리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두 사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정신병을 일컫는 의학 용어로서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어떤 충격적인 이야기로 다시 한번 전율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조커: 폴리 아 되'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