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11
연예

'큐브 신예' 나우어데이즈, 오늘(2일) 가요계 '전격 데뷔'

기사입력 2024.04.02 09:13 / 기사수정 2024.04.02 09:1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를 공개한다.

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NOWADAYS(나우어데이즈)를 가장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다이내믹한 베이스 라인 위 하이브리드 EDM 요소가 가미된 ‘NOW’(나우)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TICKET’(티켓)까지 수록돼 NOWADAYS(나우어데이즈)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독자적인 장르 DAYS-POP(데이즈 팝)을 내세운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비주얼부터 실력, 멤버 간 케미스트리까지 완성형으로 이뤄진 이들은 당찬 자신감으로 중무장해 가요계 출격에 나설 계획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신예답지 않은 면모를 뽐내며 5세대 기대주로 눈도장 찍은 NOWADAYS(나우어데이즈)인 만큼,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함을 수놓을 이들의 싱글 1집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