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38
연예

"이영현, '놀던언니2' 못 들어올 뻔"…텃세 걱정 앞섰던 도전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3.26 11:54 / 기사수정 2024.03.26 11:5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놀던언니2' 새멤버 이영현이 합류 전 느낀 두려움을 언급했다.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티캐스트 라운지에서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2'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새 멤버 빅마마 이영현을 비롯해 방현영 PD, 박지은 PD가 참석했다. 

'놀던언니2'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가수'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뭉쳐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노필터 입담'을 장착해 들려주는 여성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즌2는 '빅마마' 이영현이 합류해 새롭게 돌아왔다.

기존 시즌1 멤버들은 단톡방을 만들고 사적으로 만날 정도로 친해진 상황이었다. 그 와중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이영현.



박지은 PD는 "이영현이 실제로 가장 걱정한 게 텃세다"라고 폭로했고 이영현은 "기가 좀 세야지, 그냥 가수도 아니고 이분들이다"라며 이를 인정했다.

박 PD는 "이영현 씨가 멤버들이 텃세부리지는 않을까 걱정했다. 언니들은 실제로 텃세를 부려보자고 장난도 쳤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이영현이 놀아 본 경험이 없더라. 멤버들이 물어보는데 가출도 안해보고 다 안 해봤다고 해서 (영현)언니가 못 들어올 뻔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런데 가왕이시니까 '놀던언니'에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해주시는 분 아닌가. 모든 걸 오픈하기로 했다. 그렇게 다 오픈하면서 합류하니 (존재가)점점 쌓이면서 언니들이 마음을 확 열었다. 텃세를 깨부순 분이다"라고 덧붙였다.

방현영 PD는 "시즌1 때 멤버들도 아는 사이가 아니었다. 채리나 이지혜 빼고 다 몰랐다. 그렇게 모아놨는데 시즌2  영현이 원래 친했던 사이냐고 물을 정도로 끈끈해져있더라"고 전했다.



방 PD는 사람이 언제 친해지는지를 관찰하게 됐다고. 그는 "서로의 아픔을 공유할 때, 상처와 약점을 공유할 때. 그럴 때 가까워지는 걸 저도 찍으면서 볼 수 있었다. 이영현이 무대 공포증 등을 프로그램에서 처음 고백했고 그러자마자 아이비도 이야기하더라. 제 입장에서는 공포증을 생각할 수 없는 인물들이다. 거기에 도달하기까지 치열한 아픔이 있었을 거다. 그것들을 공감하니 (멤버들이)확 친해졌다. 공감대 생기는게 좋은 포인트였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 = 채널S·E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