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2:56
연예

최진희 "실어증·패혈증 앓아"·정미애 "설암 3기" 아픈 과거 회상 (불후)[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3.24 06:4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정미애와 최진희가 가슴 아픈 과거를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트로트계 절친들이 총 출동해 무대를 꾸미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2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미애와 최진희는 각각 실어증, 설암으로 고통스러웠던 과거를 언급했다. 

이찬원은 "어려웠던 큰 고난을 극복하고 이 자리에서 뭉친 트로트 디바들이다"라며 정미애와 최진희를 소개했다. 

과거 최진희는 부모님을 잃은 충격에 실어증과 패혈증이 찾아와 6년간의 공백을 가졌다. 

또 정미애는 활발한 활동 중 설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팬들의 응원과 굳은 의지로 병마를 이겨냈다고.



최진희와 정미애는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기도. 

최진희는 "우리는 비즈니스 아니고 절친이다. 성격도 비슷하다. 서로 말이 없지만 마음이 통한다"라며 "미애는 정말 친자매처럼 가깝게 느껴진다. 힘든 상황에서도 서로의 마음을 읽어준다. 그런 마음에서 정말 애정이 많이 가는 후배다"라고 말했다.

이어 "35주년 콘서트를 할 때 말을 안해도 찾아왔다. 무명시절에도 내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하더라. 너무 예뻐하는 동생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무대에서 둘은 '봄날은 간다'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끼쟁이 듀오 나태주, 김수찬은 씨스타의 'Touch My Body' 무대를 꾸몄다. 

나태주는 "제가 김수찬 씨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저의 '불후의 명곡' 첫 트로피가 바로 김수찬씨를 꺾고 우승해서 받은 거다. 그때 이후로 앙금이 있으신 것 같아 제가 수찬님을 모시게 됐다"라고 팀 결성 비화를 밝혔다. 

이어진 무대에서 나태주와 김수찬은 특유의 요염함으로 씨스타의 'Touch My Body'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