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36
연예

유진 "바다, 집 초대→하루 종일 방에서 안 나와…능력자" 충격 폭로 (이귀귀)

기사입력 2024.03.17 18:18 / 기사수정 2024.03.17 18:1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S.E.S. 유진과 바다가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이귀귀')'에는 'S.E.S. 대기실에 찾아온 JYP와 숙소의 그 남자까지 싹 풀고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S.E.S 유진이 게스트로 등장해 떡볶이를 먹었다. 바다는 S.E.S. 시절을 떠올리며 "이 떡볶이를 다 먹고 나면 이제 집에 가는 건가. 나는 외롭겠구나. 이것들은 대쉬받고 나가겠구나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유진은 "뭔 소리냐"며 의아해하자 바다는 "그래서 네가 집에 있으면 행복했다. 모자 쓰고 가도 예쁜 앤데 립밤이라도 바르면 그렇게 불안하더라"라고 말했다.

유진은 "집에 안 들어올까봐?"라며 파격 발언했고, 바다는 "무슨 소리냐. 집에는 들어왔지"라고 답했다. 이에 유진은 그치지 않고 "맞아, 언니는 집으로 초대를 했지"라고 폭로했다.



바다가 "집 앞에 팬들이 얼마나 많은데 집으로 초대를 하냐"라고 당황해하자 유진은 "언니가 안방써서 방이 제일 넓었다. 하루 종일 그 방에서 안 나와"라고 하자 바다는 "브라이언이겠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진은 "그때 생각했다. 우리 언니 능력자네"라고 폭주 기관차처럼 이야기하자 바다는 끝내 무너지며 "나 결혼했어"라고 말했다. 

이어 바다는 "보고도 못 믿을 분이 계셨던 거는 기억이 난다"라고 일부 인정하자 유진은 "아직도 안 믿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