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50
연예

바다 "유진이 콧방귀도 안 뀌던 男연예인…내가 한 명 주웠다" (이귀귀)

기사입력 2024.03.17 09:37 / 기사수정 2024.03.17 09: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바다가 유진과의 S.E.S. 활동 시절을 추억하며 과거 유진의 인기를 언급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이귀귀')'에는 'S.E.S. 대기실에 찾아온 JYP와 숙소의 그 남자까지 싹 풀고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S.E.S 유진이 게스트로 등장해 바다와 이야기를 나눴다.

바다는 높은 인기를 누리던 S.E.S. 활동 시절을 떠올리며 "우리 그 시절에 잘 나갔다. 대기실 앞이 괜히 분주하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진도 "다들 우리를 보려고 왔다 갔다 했다. 박진영 선배님도 기타를 들고 와서 어필하고 그랬다"면서 당시의 인기를 얘기했다.



또 바다는 당시 S.E.S. 멤버 중 유일하게 핸드폰이 있었다면서 "유일하게 내가 핸드폰이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나한테 연락이 오기 시작했다. 정말 여러 명과 통화를 했다. '이 오빠도 나를 좋아하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다들 '혹시 유진이 들어왔나요?'라면서 '유진이 뭐하냐'고 하더라. 또 다른 사람들도 대뜸 유진이 안부부터 물었다"고 전했다.

이에 유진은 "그런데 왜 나한테 안 넘겼냐"라고 묻자 바다는 "네가 콧방귀도 안 뀌었다. '이걸 버려?' 싶었다. 난 주워 쓰고 싶은 사람도"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바다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제작진은 "주운 적 있었냐"라고 짓궂게 물었고, 바다는 "한 명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아 다시 한 번 웃음을 더했다.

사진 = 유튜브 '이귀귀'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