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20
연예

'작가' 구혜선, 작품 담은 모바일 컬렉션 론칭…수익금 일부 노인복지 기부

기사입력 2024.03.14 15:35 / 기사수정 2024.03.14 15: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이자 작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구혜선이 오는 15일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혜선은 배우 뿐만 아니라, 감독, 작곡, 작가 등 다방면의 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버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모바일 컬렉션은 구혜선 작가의 작품이 오롯이 담긴 제품들로 폰케이스부터 아크릴톡, 키링, 웨어러블 케이스 등 일상에서도 작가의 작품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작품 'Time is mine' 시리즈는 총 4가지의 다른 아트웍으로 제작돼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콘셉트는 구혜선 작가가 어린 친구들을 관찰하면서 기존에 작업하던 흑백의 섬세화와는 다른 밝은 색감의 자유분방한 구성요소를 사용했다.

컬렉션의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구혜선의 뜻에 따라 노인복지에 기부될 예정이다.

위아트 총괄 큐레이터는 "배우이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구혜선 작가의 이번 컬렉션에는 작가의 또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에 작업하던 흑백의 방식을 벗어나 밝은 색감을 사용했다는 것이 팬들에게도 신선하게 보여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온 구혜선 작가가 이번에도 수익금의 일부를 노인복지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 의미가 깊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IOK Company,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