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8:26
연예

'결혼' 박위 "♥송지은 父와 식사도 함께…예쁘고 배려심 많아" (철파엠)

기사입력 2024.03.14 12:58 / 기사수정 2024.03.14 13: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크리에이터 박위가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박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영철은 "작년 12월에 연애 공개를 하시고, 결혼한다는 소식을 또 SNS에 올리셨더라. 축하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김영철은 "두 분이 만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랐는데, 결혼한다고 해서 더 놀랐다. 지은씨 자랑좀 해달라"는 청취자의 문자도 소개했다.



박위는 "제가 친한 (김)기리 형이 다니는 교회가 있는데, 형이 한 번 새벽 예배를 나오라고 하더라. 새벽 예배를 끝나고 청년들이 성경을 통독하는 모임이 있다. 거기에 갔더니 10명 되는 청년들 중에 빛이 나는 사람이 있었다. 봤는데 거기에 (송)지은이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안 본 척하고 가고 있는데, 저의 은인인 어떤 교회 누님이 저를 지은이 옆자리에 앉게 해주셨다. 제가 그렇게 첫눈에 반한 것이다"고 첫 만남을 떠올렸다.

'송지은 씨의 장점이 많겠지만 세가지만 말해달라'는 김영철의 말에는 "예쁘고 현명하고 배려심 많다"고 얘기했다.

또 '어제 생일이었는데 지은씨와 어떻게 보냈냐'는 말에는 "어제는 일하다가 저녁에 지은이 아버지를 같이 만나서 식사했다. 복어를 먹었다"고 얘기했다.

사진 = 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