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5:52
연예

전현무, 샵뚱에 '아이돌 메이크업' 요청…"'투어스' 느낌으로" (전참시)

기사입력 2024.03.14 09:57 / 기사수정 2024.03.14 09:57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전현무가 '투어스' 메이크업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싱가포르에서 꽃단장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샵뚱' 한현재 원장의 본업 모먼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전현무는 샵뚱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며 만족감을 느끼고, 힙하게 보이그룹 투어스 느낌으로 해달라고 특별 요청을 한다는데.

특히 전현무는 기습 질문으로 샵뚱을 당황케 하며 대환장 티키타카로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게다가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도 샵뚱의 손길로 인해 대변신한다고 해 결과가 기대된다.
 
이어 '영자미식회 in 싱가포르' 제 2탄도 펼쳐진다. 



이영자는 본격 음식 브리핑을 시작하는데. 그녀는 음식점의 역사와 재료 원산지를 꿰고 있는가 하면 특유의 요리법까지 전하며 멤버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에 이영자는 쌍따봉을 부르는 로컬 푸드 맛집의 향연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이어 멤버들은 먹교수 이영자의 추천으로 싱가포르 현지 맛집이 즐비한 호커센터에 방문한다. 이들은 이영자의 주도 아래 미슐랭 맛집이라는 싱가포르식 치킨라이스 식당으로 향하는데.

고든 램지도 극찬했다는 이 음식은 밥만 먹어도 맛이 있을 정도라고. 멤버들은 이영자의 진두지휘 아래 음식을 맛보기 시작하고, '송뚱'에 등극한 송은이를 포함한 이들은 폭풍 먹방을 펼친다.

그 가운데 샵뚱의 그릇에만 닭 뼈가 없는 실종 사태(?)가 발생한다. 샵뚱은 뼈 씹는 느낌이 없었다며 당황해하고 멤버들 또한 그런 샵뚱을 신기하게 바라본다고.

과연 뼈까지 집어 삼킨(?) 식사 모습은 어떨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보는 이들의 입맛을 돋우는 '영자미식회 in 싱가포르' 두 번째 이야기는 16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