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06
연예

'나는솔로' 데프콘 "실드 치기 힘들어”…19기 광수에 극대노

기사입력 2024.03.12 15: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광수의 2차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광수, 영철, 영숙의 ‘2:1 데이트’ 중 벌어진 광수의 ‘묵언수행’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광수는 영철, 영숙과 ‘2:1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부터 ‘이상 행동’을 보인다. 솔로남녀가 한데 모여 앉을 곳이 부족하자, “난 남자 방에 가있겠다”며 자리를 뜨는가 하면, ‘2:1 데이트’를 위해 영숙이 운전하는 차에 하자 “전 뒤에 타겠다”면서 영철에게 조수석을 양보한다.

차 안에서도 광수는 두 눈을 꼭 감은 채, ‘묵언수행’ 모드에 돌입한다. 광수의 무거운 침묵에 영숙은 “뒤에 안 추워요?”라면서 챙겨주는데, 광수는 “추워요”라고 짧게 답한 뒤 다시 입을 닫는다. 영숙은 계속 광수 눈치를 살피면서 야간 운전을 하느라 고군분투하지만, 광수는 묵묵히 ‘쪽잠’에만 몰두한다.



얼마 후, 백숙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음식을 먹기 시작한다. 여기서도 광수는 아무 말 없이 밥만 먹는다.

그러다 영숙은 “광수님, 배 많이 고파요?”라고 다정하게 묻는데, 광수는 아무런 대답 없이 테이블만 쳐다본다. 갈수록 민망해지는 상황에 데프콘은 “저 사람 어떡하지?”라고 분노하더니, “실드 치기가 너무 어렵다. 이건 웃기게라도 포장이 안 된다”라고 성토한다.

온화한 심성의 영숙조차도 “(광수님) 아까 낮이랑 오늘 밤이랑 너무 다른데”라고 은근히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다. 그러나 광수는 “제가 말을 많이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다”면서 계속 입을 다문다.

‘묵언수행’급 데이트를 마친 뒤, 광수는 제작진과 속마음 인터뷰에 응한다. 그런데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말을 이어갈 수 없을 정도로 오열한다. 광수의 처연한 모습에 3MC도 깜짝 놀라서 ‘말.잇.못’하는데, 과연 ‘솔로나라 19번지’를 눈물바다로 만든 광수의 ‘2차 오열 사태’ 이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광수, 영철, 영숙의 아찔한 ‘2:1 데이트’는 13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SBS Plus, ENA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