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0:35
연예

하이라이트 "15주년 컴백, 행복하고 영광"

기사입력 2024.03.11 16:09 / 기사수정 2024.03.11 16: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스위치 온(Switch On)'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11일 오후 진행됐다. 

이번 신보 '스위치 온'은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가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기광은 "1년 4개월 길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다. 열심히 갈고닦았다. 모두 성의있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완성도도 높고 계절감도 잘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양요섭은 이어 "15주년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새 앨범을 낼 수 있는 것만으로 행복하고 영광"이라 미소 지었다. 

윤두준은 또 "새 앨범을 낸다는 게 참 쉽지 않다. 당연하지도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앨범을 내서 공개할 수 있게 돼 다행이고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인사를 남겼다. 



타이틀곡 '바디(BODY)'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한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손동운은 "다같이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다. 한 번만 들어도 바로 따라부를 수 있는 곡"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새 미니 앨범 '스위치 온'은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