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3:33
연예

이지혜 "♥문재완과 결혼, 매 순간 후회…헤어질 결심도" (강심장VS)

기사입력 2024.03.11 14:17 / 기사수정 2024.03.11 14:17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지혜가 과거 남편과 헤어질 결심을 했던 일화를 고백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이지혜, 김준현, 솔비, 케이윌, 이석훈이 출연해 '내 귀에 캔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혜는 예능인으로서 거침없는 토크를 여과 없이 분출했다.

결혼하고 후회될 때가 언제냐는 질문에 그는 "매 순간, 심지어 어제도!"라는 솔직한 대답으로 역대급 매운맛 답변을 내놨다.

특히 그는 남편의 '이 모습' 때문에 헤어질 생각까지 했던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하는 동시에 기혼자들의 공감을 한 몸에 얻기도 했다.



한편 이지혜는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 무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두드러졌던 무대에 대해 출연자들의 극찬이 이어졌으나 이지혜는 "처음엔 나가기 힘들 것 같다고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거절 이유에 대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에 대한 부담이 컸다"라며 끝내 출연을 결심한 이유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이지혜는 노래에 대한 부담이 컸다는 고백과 달리 전현무의 한 마디에 자동반사적으로 'Tell Me Tell Me'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지혜는 "과거 꼴 보기 싫은 캐릭터였다"며 셀프 디스를 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라이브가 되어야 가수다'라는 자존심이 있어 립싱크 가수가 많았던 과거에도 무대에서 라이브를 고집했던 것을 떠올렸다.

이지혜가 남편과 헤어질 결심까지 하게 된 사연은 12일 오후 10시 20분 '강심장V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